Quantcast

유앤비 출신 박대원, 첫 연극 ‘우리집에 왜왔니’ 데뷔 무대 성공…가수에서 배우로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아이돌그룹 매드타운, 유앤비 출신 박대원이 연극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박대원은 지난 2014년 매드타운으로 데뷔,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로서 눈도장을 찍으며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2017년 그룹 해체 후에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서도 뛰어난 춤과 보컬로 여전한 기량을 선보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남자 데뷔조로 선발되어 그룹 유앤비로 활약한 바 있다.

끊임없는 도전과 활동으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아온 박대원은 지난 7일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 개막 무대로 첫 연극 무대에 도전했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국적도 성격도 다른 두 남녀, 재희와 류연이 갑작스럽게 한 집에서 살게 되며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박대원은 대륙에서 날아온 중국의 유학생 류연 역을 맡았다. 

박대원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대원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대원은 그동안의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첫 연극 무대부터 탄탄한 기량을 뽐냈다. 중국의 유학생 역할인 만큼 어색한 한국어 표현도 능숙하게 해냈다. 또한 상대 배우들과도 안정적인 호흡으로 '류연'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만들어내며 앞으로의 공연에 기대감을 더했다.

첫 연극 데뷔무대를 마친 박대원은 “가수로 처음 데뷔할 때처럼 많이 떨리고 설렜다"며 "첫 연극 도전이 쉽지는 않았지만, 함께해주신 선배님들, 연출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궂은 날씨에도 공연장을 찾아주신 관객여러분들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다. 이제 시작인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새 출발을 알린 박대원의 연기 행보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박대원의 배우로서 첫 도전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지난 9일 개막,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