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박봄, 마마무부터 오마이걸까지 한 자리에 "퀸들의 워크샵"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09 11: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퀸덤' 박봄이 걸그룹 출연진들과 다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9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사 낯 가리는중 ㅋㅋ 퀸들의 워크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봄을 포함해 마마후 화사, AOA 혜정, 여자아이들 민니, 오마이걸 효정, 러블리즈 케이가 한자리에 모여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서로 팔짱을 끼거나 다정하게 붙은 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 이 조합 너무 좋아", "너무 예쁘다 보기만 해도 훈훈"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봄 SNS
박봄 SNS

지난 5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6팀의 걸그룹 중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AOA가 첫 사전 경연 주제로 각 걸그룹의 대표 히트곡 무대를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진행된 투표 결과, 첫 번째 사전 경연의 1위는 (여자)아이들이었다. 이에 (여자)아이들은 “더 열심히 하겠다. 부담감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2위 마마무, 3위 오마이걸, 4위 AOA, 5위 박봄, 6위 러블리즈까지 충격적인 순위 발표 이후 다음 무대에 대한 부담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