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오루, ‘중앙대 미녀 삼총사’ 김희선-고아라와 “학교 왔어요”…‘레전드 조합’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09 10: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피에스타 차오루가 김희선, 고아라와 함께 학교를 찾아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8일 차오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학교 왔어요. 선배님 후배님 동기들 보니까 너무 따뜻해요. #중앙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오루는 김희선, 고아라와 함께한 셀카를 담았다. 차오루는 화장기없는 얼굴에도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드러냈다. 또한 김희선은 범접불가 레전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고아라는 큰 눈망울과 청순한 외모를 과시했다.

차오루-김희선-고아라 / 차오루 인스타그램
차오루-김희선-고아라 / 차오루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니 히선이언니 너무 예쁘셔♥”, “앗 아라양이닷^^ 오래전에 운동 지도했었는데 반갑네요”, “우와 레전드 여신 김희선 언니.. 고아라 씨도 인형 같고 차오루 님도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7년생 올해 나이 33세인 가수 차오루는 피에스타 린지, 박신혜, 고아라, 강하늘과 중앙대학교 연영과 08학번으로 동기라고 알려졌다. 그는 2012년 피에스타 앨범 ‘VISTA’로 데뷔했으며 중국인 멤버인 그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그룹을 잘 이끌었다.

그는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화려한 입담을 뽐낸 바 있다. 특히 그는 남다른 요리 실력을 드러내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돈 스파이크와 함께 출연해 돈차 식당을 열며 능숙한 장사 전략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피에스타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린지, 재이, 혜미, 예지와 계약이 만료됐다고 밝히며 5명 중 4명이 소속사를 떠나면서 피에스타는 자연스럽게 해체 수순을 밟게 됐다. 이후 멤버들은 계약 만료 소식을 전하면서 직접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어 지난해 9월 차오루는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계약을 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렸다. 최근 ‘훈맨정음’, ‘주유천하2’, ‘청춘식당’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