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성진, 아내 이현영-딸들과 행복한 일상…“결혼은 차태현 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강성진이 아내 이현영과 딸들과 함께한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강성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춤바람 울 집 여자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강성진의 아내 이현영과 그의 두 딸이 텔레비전을 보고 춤을 따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세 사람은 제각각 다르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성진은 세 사람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으며 애정을 과시했다.

강성진은 지난 1991년 영화 ‘열아홉 절망 끝에서 부르는 사랑노래’로 데뷔한 배우다. 그는 ‘주유소 습격사건’ ‘달마야 놀자’ ‘실미도’ 등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강성진 인스타그램
강성진 인스타그램

그는 지난 2005년 7살 연하의 CCM 가수 출신인 이현영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현영은 탤런트 이현경의 동생이기도 하다. 

강성진은 지난 2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부킹으로 아내를 처음 만났다. 아내가 차태현의 팬인데 웨이터가 아내에게 우리방에 차태현이 있다고 알려줬나 보다”라며 “그런데 차태현은 없고 차승원이 있었다. 그날 내 생일이라서 차승원, 지인들과 함게 술을 마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내는 차태현 씨가 있는 줄 알고 우리 방에 왔다가 나를 만났다. 차태현이 아니었다면 지금 아내를 만나지 못했을 것”이라며 차태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그는 9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 박정수와 게스트로 출연한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셰프들이 게스트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독특한 음식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