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핑클 이효리, 전 매니저에게 눈물로 사과 “진심으로 미안해” 어떤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캠핑클럽' 멤버들이 핑클 활동 당시 매니저, 안무가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이효리와 옥주현은 '고속도로에 버리고 갔던' 전 매니저에 눈물의 사과를 전했다. 

지난 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핑클은 팬들을 위해 공연을 열기로 결정했다. 이에 핑클과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안무가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팬들은 14년 만에 만난 안무가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이후 핑클은 안무 연습을 하기 시작했고 "기억이 잘 안 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효리 사과 / JTBC '캠핑클럽' 방송캡처
핑클 이효리-옥주현-성유리-이진 전 매니저에게 사과 / JTBC '캠핑클럽' 방송캡처

이 가운데 핑클의 전 매니저인 윤우택씨와 고수암씨가 등장했다. 핑클 멤버들은 매니저 등장에 뛸듯이 기뻐했다. 매니저들과 회포를 풀던 중 옥주현이 울기 시작해 분위기가 가라앉았다.

앞서 옥주현은 캠핑 여행을 하던 중 핑클 활동 당시 매니저를 혼자 두고 가버렸던 일화를 언급하며 "사과해야 할텐데"라고 말한 바 있다. 

멤버들의 등쌀에 못 이겨 매니저가 차에서 내리자, 옥주현이 그대로 운전대를 잡고 출발해버렸던 에피소드의 주인공.

이에 옥주현은 "사과하고 싶은데 안 만나주겠지? 수암 오빠가 제일 고생했다"고 회상한 바 있다.

이효리 사과 / JTBC '캠핑클럽' 방송캡처
이효리 사과 / JTBC '캠핑클럽' 방송캡처

에피소드 주인공이 등장하자 성유리, 옥주현은 눈물을 터뜨렸다. 성유리는 "눈물난다"고 말했고, 이진은 "미안했어, 우리가"라고 사과했다. 사건의 주인공인 옥주현은 "괜찮아?"라고 말하며 포옹했다. 또한 "석고대죄를 한 번 씩 해야 한다"는 핑클 멤버들.

이 매니저는 핑클의 화가 절정이였던 때 가장 오래 매니저 생활을 했다고. 이에 멤버들이 "힘들었냐"고 묻자 매니저는 "너희 넷이 뭉쳐있을 때 정말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토로하면서도 "'캠핑클럽' 보면서 울컥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핑클 멤버들은 "미안하다. 웃으면서 할 얘기가 아니었다"며 사과했다.

이를 듣고 매니저는 "그땐 어쩔 수 없었다. 내가 아니면 너희들이 스트레스 풀 사람이 없었다"고 답했다.

울컥한 이효리는 "늙어서 눈물이 많아졌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힘들 땐 안무실을 탈출해 숨바꼭질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성유리가 "그래도 가끔은 보고 싶었지?"라고 묻자, 매니저는 "잊고 있었는데 '캠핑클럽'을 하며 옛날 영상을 봤다. 울컥하더라"고 했다. 그러나 "콘서트 할 때까지 매니저 할래?"라는 질문에 이 매니저는 "아니"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랬던 핑클 멤버들이 옥주현을 제외하고 결혼해 가정까지 꾸렸다는 사실이 "꿈만 같다"는 스태프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