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연미 아나운서, 유승준 ‘망언’ 발언에 반박…“대국민 사기극에 양심 거론 자격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CBS 서연미 아나운서가 유승준의 저격 글에 반박하며 SNS 설전을 이어갔다.

지난 8일 서연미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전 국민 앞에서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대국민 사기극을 연출한 분께서 거짓 증언과 양심을 거론할 자격이 있는지 되묻고 싶다”라며 “누군가가 자신의 커리어만을 생각해 거짓말할 때, 정직하게 군대 간 수십만 남성들의 마음은 무너져 내리지 않았을까요. 육군으로 현역 입대한 제 남동생, 첫 면회 갔을 때 누나 얼굴 보고 찔찔 울던 게 생각나 마음이 아프다”라고 유승준을 비난했다.

해당 글을 게재 후 현재 서연미 아나운서의 계정은 비공개된 상태다. 

서연미 아나운서 SNS
서연미 아나운서 SNS

이날 유승준은 자신의 SNS에 서연미 아나운서를 저격하는 글을 올리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그는 서연미 아나운서가 출연한 CBS ‘댓꿀쇼 플러스’ 151회을 언급하며 “용감하신 건지 아니면 멍청하신 건지…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번 제 면상 앞에서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라며 “한때 제 팬이셨다고요? 그래서 더 열받으셨다고요? 참 오빠가 할 말이 없다…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에 하나는 꼭 받아야 되겠습니다. 준비 중에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연미 아나운서는 CBS ‘댓꿀쇼 플러스’ 151회에서 유승준의 비자 발급 거부처분 취소소송 상고심 판결에 대해 “저한테 괘씸죄가 있다. 완벽한 사람이었고 독실한 크리시천이었다. 어린 시절 본 방송에서 해변을 뛰면서 해병대를 자원입대하겠다고 한 기억이 있는데 이런 일을 저질렀다”라고 비난했다.

서연미 아나운서는 2011년 미스코리아 미스강원 미 출신으로, 춘천 MBC 아나운서, 목포 MBC와 제주 MBC를 거쳐 현재 CBS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