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에버글로우, 깔끔한 음색+걸크러쉬 넘치는 파워풀 무대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9.08 16: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인기가요' 에버글로우의 화끈한 무대가 올라 눈길을 사로 잡았다.

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의 화려한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블랙과 형광의 조화가 어우러진 무대 의상으로 칼군무를 선보였다. 또한 강렬하고 냉정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에버글로우 / SBS '인기가요' 캡처
에버글로우 / SBS '인기가요' 캡처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은 물론 2위 ‘Adios’, 8위 ‘Hush’, 10위 ‘You Don’t’ Know Me’까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 10에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기록을 자랑한 바. 타이틀곡 'Adios'는 내가 주인공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이다. 에버글로우의 신곡 '아디오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공개 후 20일 1천만뷰, 22일 3천만뷰, 28일 4천만뷰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아디오스' 댄스 연습 영상 141만,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147만 등 뮤직비디오 본편 외에도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에 에버글로우는 "뮤비 조회수가 벌써 5000만을 넘겼다는 사실이 보고 있으면서도 믿기지 않는다. '아디오스' 커버 영상과 리액션 비디오도 빼지 않고 보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재미있고 잘하시는 분들이 많아 놀랄 때가 많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엑스원의 '플래시',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선미의 '날라리'가 1위 후보로 소개됐다. 앞서 KBS2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은 날씨특보로 결방했으나, '인기가요'는 태풍 여파 없이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1위의 주인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오늘의 라인업은 그레이시, 노라조, 더보이즈(THE BOYZ), 디원스, 레드벨벳, 몬트(M.O.N.T), 베리베리(VERIVERY), VIINI, 선미, 셀럽파이브, CLC, 아이즈(IZ), 업텐션(UP10TION), 에버글로우, 오하영, 원위(ONEWE), 유재필(YJP), TARGET(타겟)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