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배틀트립’ 차 없는 전남 여행? 남도한바퀴 투어버스! 담양·영광·함평·무안 떠난 붐X김환 공룡옷 ‘눈길’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07 21: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찾은 공룡옷과 남도한바퀴 투어버스가 화제다.

7일 KBS2 ‘배틀트립’은 ‘전라남도순회 투어’를 주제로 진행됐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에는 붐과 김환이 나섰다. ‘전라남도순회 투어’라는 주제로 담양·영광·함평·무안 등을 무대로 해 맛·재미·힐링을 모두 담은 여행을 펼쳤다. 그야말로 전남 식도락 여행의 끝판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붐은 체험 위주의 ‘붐티비티 투어’를 설계하고, 김환은 ‘먹방’ 위주의 ‘무함영광 투어’를 내세웠다. 광주송정역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둘의 여행은 ‘인싸템’이라는 공룡옷 복장으로 초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내부 선풍기 바람으로 유지하는 공룡 위에 올라탄 우스꽝스러운 모양새를 띤다. 공룡옷을 제안한 붐은 김환에게 “오늘 우리 공룡에서 내리지 말자”고 당부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환도 붐에 맞춰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차가 없는 여행은 콘셉트로 ‘뚜벅이도 가능한 전라남도 여행’ 방법을 선보였다. 바로 ‘남도한바퀴’ 투어다. 버스를 타고 전라남도의 명소를 두루 방문할 수 있는 투어 버스다. 이용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를 하면 되고, 광주버스터미널 매표소에서도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 탑승이 가능하다.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