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의사요한’ 지성♥이세영, 환자 위한 급박한 심폐소생술…종영까지 몇 부작 남았나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07 16: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의사요한’ 속 지성-이세영의 급박한 상황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 SBS ‘의사요한’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성X이세영, 필사적인 ‘심폐소생술’ 현장 포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과 지성은 생사를 앞둔 환자를 살리기 위해 심폐소생술을 하는 모습이다. 긴박한 표정으로 서로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긴장감이 느껴졌다. 

지성-이세영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의사요한’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며, 두 사람을 비롯해 이규형-황희-정민아 등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SBS ‘의사요한’

극중 지성은 선천성 무통각증에 걸린 의사 차요한 역을 맡아 ‘뉴하트’에서 보여준 캐릭터와 또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또한번의 ‘인생캐릭터’를 갱신 중이다. 

이세영은 선천성 무통각증을 앓고있는 차요한을 늘 불안해하고 두려워하면서도 그의 고통과 슬픔을 따뜻하게 감싸안아주는 강시영으로 분해 완벽한 싱크로율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지성과 이세영이 공항에서 입맞춤을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가운데 마지막으로 어떤 결말을 맞이할 지 시청자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7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의사요한’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