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카라타 에리카, 모모족 카리카로 출연…일상도 관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07 02: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 시즌3' 출연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 5일 카라타 에리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수고했어~ 내일도 힘내자 (今日もお疲れ様。明日も頑張ろ)"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딘가에 누워있는 카라타 에리카가 담겼다. 그는 한쪽 눈을 지긋이 감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청초한 매력을 발산한 그의 비주얼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에리카도 잘자!", "어떻게 해도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015년 7월 후지TV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일본 드라마 ‘기묘한이야기17봄특별편’, ‘블랭킷 캣’, ‘토도메의 키스’와 영화 ‘아사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는 tvN '아스달 연대기 파트3'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7일) 오후 9시에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방송된다.

카라타 에리카는 극 중 모모족의 전사 카리타 역을 맡았다. 그는 시트닉의 부인인 타피엔과 어렸을 적부터 함께 자라난 동무. 사트닉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산 중에 홀로 살고 있는 타피엔을 도와주려 주비놀로 향한다.

아직 카리타 역에 대한 정보가 많이 알려지지 않은데, 카라타 에리카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재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카라타 에리카를 비롯해 송중기, 장동건, 김옥빈, 김지원, 고보결, 안혜원 등이 출연하는 tvN ‘아스달 연대기’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