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유빈, 과거 김소희와 함께한 사진 화제…’All For You’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07 00: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유빈이 김소희에 대해 언급하며 과거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둘의 인연이 오래됐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잘 어울린다”라는 글과 함께 버스킹 중 듀엣곡 ’All For You’를 부르는 김소희와 송유빈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흑돌 하얀돌 잘 어울리네”, “과거 사진이 하나하나 올라오는 중”, “역시 소속사가 같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희-송유빈 / 온라인 커뮤니티
김소희-송유빈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달 23일 송유빈과 김소희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키스 사진이 유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24일 송유빈 소속사 뮤직웍스는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소희는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아이비아이로 데뷔했다. 프로젝트 그룹 활동이 끝난 후 2017년 첫 솔로 앨범 ‘더 피예트(the Fillette)’을 발매했다.

그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소복소복’에서 두 사람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다. 두 사람은 같은 뮤직웍스 소속이었으며 김소희는 지난달 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났다.

송유빈은 지난 4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소희와 만났고 지금은 정리된 상태다. 팬들과 주변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뿐이다”라고 말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