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더 콜2’ 치타-백호, 섹시와 산적섹시가 만난 ‘놈놈놈’...과감한 탈의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06 20: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더 콜 2’에서 윤민수 패밀리는 신곡 2차 대전에 ‘놈놈놈’으로 참가했다.

6일 방송된 Mnet, tvN ‘더 콜2’에서는 신곡 대전 2차전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유패밀리 후이, 행주와 윤민수 패밀리 백호, 치타가 대결을 펼쳤다.

윤민수 패밀리는 다이나믹듀오의 ‘죽일 놈’을 모티브로 ‘놈놈놈’을 제작했다. 후회하는 남자와 가차 없는 여자의 감성을 담았다.

Mnet ‘더 콜2’ 방송 캡처
Mnet ‘더 콜2’ 방송 캡처

뉴이스트(NU’EST) 백호는 무대 시작 전 “제가 한 섹시하기 때문에 자신 있다”라고 말하며 무대에서 과감한 의상 탈의를 선보였다. 이에 많은 팬콜럽들은 끝없는 환호를 보냈다.

이어 무대를 본 상대 팀 후이는 “승패와 상관없이 치타의 등장에 넋을 놓았다”라고 말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날 대결에서 윤민수 패밀리의 ‘놈놈놈’이 팬콜럽의 더 많은 콜을 받으며 승리를 차지했다.

‘더 콜2’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의 상상할 수 없던 만남과 그들의 레전드 무대가 그려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윤종신, 윤민수, 유브이, 소유, 김종국이 진행을 맡았다.

아티스트로는 타이거 JK, 비지, 엔플라잉, 치타, 노을, 황치열, 린, 김필, 딘딘, 하동균, 홍자, 행주, 유빈, 후이, 김현철, 백호, 박재정, 송가인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