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샤이니 민호, 학도병 캐릭터 스틸 전격 공개...'메간 폭스는 무슨 배역?'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06 19: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김명민 - 메간 폭스 등 거물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샤이니 최민호의 스틸컷이 공개되어 관심을 끈다.

지난 5일 샤이니의 공식인스타그램에는 최민호의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캐릭터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교복을 입고 소총을 어깨에 매고 있는 학도병 분대장 '최성필'로 변신한 최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최민호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너무 잘생겼다", "영화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최민호 화이팅!"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29세의 최민호는 지난 2008년 샤이니의 미니 1집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했다. 민호는 팀내 메인 래퍼를 맡아 뛰어난 랩실력과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 그는 메간 폭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메간폭스는 종군기자 매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김명민-메간 폭스-최민호-김성철-김인권-곽시양'등의 출연하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9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