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원작 게임과 어떤 점이 같나?…비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초성퀴즈가 출제된 가운데 원작 게임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캐시슬라이드는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이 ㅇㅈㄱㅅㄱㄷㄹ 돌아왔다”라는 초성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원작 감성 그대로’였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넷블루게임즈가 지난달 출시한 MMOPRG 모바일 게임이다. 사전 예약자가 100만 명을 넘겼을 만큼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주목을 받았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유튜브 홍보 영상 캡처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유튜브 홍보 영상 캡처

특히 전설의 게임 ‘미를’를 다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크게 호응을 받았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원작 감성 그대로 재현했으며 특히 사북성 공성전 등 ‘미르’의 주요 콘텐츠가 부활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이외에도 1 대 1 자유거래, 무엇이든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 시스템, 추억의 은행나무 필드와 어디서든 전투가 가능한 약육강식의 PK 등 ‘미르’의 주요한 장점들을 다시 가져왔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2위를 차지했으며 다양한 스토어에서 ‘금주의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