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요일 예능] 6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6일 금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국 시청률 9.0%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7.2%를 기록한 KBS1 ‘TV는 사랑을 싣고’가 이었다.

JTBC ‘비긴어게인3’은 전국 시청률 4.4%로 종편 종합 1위를 차지했으며,  tvN ‘삼시세끼 산촌편’은 전국 시청률 7.1%로 케이블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8월 30일 닐슨코리아 기준. 

9월 6일 예능 프로그램
9월 6일 예능 프로그램

오후 7시 방송되는 큐브TV, 코미디TV, K STAR ‘예쁘장한 구오즈’는 95년생 동갑내기 절친들의 장난기 어린 모습부터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20대의 진지한 모습까지 날 것 그대로를 솔직하게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KBS1 ‘TV는 사랑을 싣고’(7.2%)는 추억 속의 주인공 또는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주인공을 찾아 만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net, tvN ‘더 콜2’(1.6%)은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만남, 세상에 없던 콜라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0.7%)은 소문난 맛집은  이미 가볼 만큼 가봤고 먹을 만큼 먹어봤다.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4.4%)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 산촌편’(7.1%)은 스타들이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sky Drama, 채널A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0.6%)은 영화 속 쓸데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로, 몰라도 사는 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3.0%)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3.2%)는 한 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으라차차 만수로’(2.3%)는 배우는 직업, 구단주는 꿈! 꿈을 잊은 청춘에게 반백살 김수로가 전하는, 영국축구구단 경영드라마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8’(1.6%)는 국내 현존하는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힙합신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함께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 상금의 주인공을 가려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2.7%)는 갓 살림을 차리기 시작한 신혼부부부터 결혼 생활을 마친 졸혼 가정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1.5%)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다.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9.0%)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