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러브캐처2 ’ 김민석, ‘러브캐처냐 머니캐처냐’ 그의 정체는?…직업과 나이까지 관심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러브캐처2’ 김민석의 정체가 드러났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tvN ‘러브캐처2’ 3회에서는 캐처 김민석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첫 만남 직전으로 돌아가 김민석이 자신의 정체를 선택하는 순간을 돌아봤다. 당시로 돌아간 VCR에서 김민석은 비밀의 방에 입장하며 의중을 알 수 없는 미소로 와처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Mnet, tvN ‘러브캐처2’ 3회 방송 캡처
Mnet, tvN ‘러브캐처2’ 3회 방송 캡처

딘딘은 “머니(캐처) 잖아!”라며 웃었고, 또 다른 와처 홍빈 역시 “눈에 독기가 있어”라며 그가 머니캐처임을 확신했다. 앞서 다른 여성 캐처들에게도 머니 캐처로 의심 받아온 김민석.

사전 인터뷰 영상에서 그는 제작진에 “저는 현실주의자인 것 같아요”라며 “굳이 이뤄지지 않을 것 같은 거에 도박을 하지는 않아서”라고 대답했다.

선택의 순간. “러브캐처, 머니캐처 중에 무엇을 선택하시겠어요?”라는 제작진의 물음에 그는 “저는 변함없이 사랑을 택할 것 같습니다”라고 대답해 모두에게 반전을 안겼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그럼 여태까지 긴장하고 다소곳한 모습이 다 진짜였던 거네” “러브인게 밝혀졌는데도 왜 러브 같지가 않냐” “솜사탕 보이~”라는 등의 반응으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러브캐처2’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김민석은 올해 나이 30세인데 비해 동안 얼굴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김민석은 마케팅 회사 대표라고 소개했으며, 그는 키이스트에서 연습생 경험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진실과 거짓을 가리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 Mnet, tvN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