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임헌일, ‘비디오스타’서 “외국인 여자친구 있어” 깜짝 고백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6 16: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비긴어게인3’에서 선발팀으로 출연했던 임헌일이 ‘비디오스타’에서 깜짝 고백을 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임헌일, 헨리, 신지호, 오스틴 강이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MC들의 연애 질문에 임헌일은 “사랑하고 있다”고 연애 사실을 깜짝 공개해 현장을 비롯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1년 정도 만난 외국인 여자친구”라고 밝히며, 영어로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띄우는 로맨티스트적 면모를 보였다.

임헌일-정해인 / 임헌일 인스타그램
임헌일-정해인 / 임헌일 인스타그램

영상 편지 후 수줍어 하는 모습에 이를 바라보던 헨리는 “짜증나. 부럽다”며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임헌일은 ‘비디오스타’에서 “입대를 앞둔 시점에 가수 신혜성으 간곡한 부탁에 일주일 만에 곡 7개를 완성했다”며 “7개의 곡 모두 수정 없이 한 번에 오케이 받아 앨범 하나 만드는데 3주만에 끝냈다”고 이야기했다.

해당 앨범에 대해 “감사하게도 결과도 좋았던 앨범이다”라며 신혜성을 통해 자신이 천재라는 것을 알았다고 이야기하는 뻔뻔한 모습을 보이기도.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임헌일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알려졌다. 데뷔 이후 김동률, 박효신, 이소라, 이은미, 이적, 임재범 등 이름만 들어도 내로라 하는 가수들의 앨범 및 콘서트에 참여한 실력자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비긴어게인3’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