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뜨뜨뜨뜨, ‘FILA’ 콜라보 앞두고 인스타 속 훈훈한 비주얼…키-나이-본명까지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게임 스트리머 뜨뜨뜨뜨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BJ 뜨뜨뜨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ILA X DDD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뜨뜨뜨뜨는 밝은색의 머리를 하고 잘생긴 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진한 눈썹과 뽀얀 피부를 드러내며 근접 셀카임에도 굴욕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뜨뜨뜨뜨 인스타그램
뜨뜨뜨뜨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제발 그만 예뻐지라고요. 필라도 당신도”, “아 겁나 잘생겼어ㅠㅠㅠㅠ결혼해주세요”, “내 사랑과 내 사랑 콜라보”, “아 진짜 요즘 뜨사 진짜 좋아 진짜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 게임 BJ 뜨뜨뜨뜨는 올해 나이 25세로 본명은 석주형이다. 173cm의 키와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풀네임은 뜨뜨뜨뜨지만 줄여서 뜨뜨나 뜨4 등으로도 불린다.

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 3, 4, 6시즌 랭커이며 나른한 저음 목소리로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방송을 시작했다. 그는 평소 아프리카TV 내 많은 시청자 수를 자랑하며 유튜브에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현재 약 123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5월 말 뜨뜨뜨뜨는 릴카와 함께 트위치 코리아에서 일어난 운영자와 스트리머 간의 유착 및 직권 남용 의혹에 대한 사건을 퍼트리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트위치에서 본인의 무소불위 권력을 이용해 스트리밍을 진행하던 뜨뜨뜨뜨와 릴카에게 뷰봇을 사용했다는 사유로 영구정지 처분을 내린 사건이다.

앞서 2017년 12월 릴카와 뜨뜨뜨뜨의 채널의 구독 버튼이 사라진 것을 두 사람이 확인했고 일방적인 통보를 받고 파트너쉽 계약이 해지된 상태였다. 이에 각종 논란에 대해 반박을 하며 많은 관심이 집중됐고 뜨뜨뜨는 트위치에서 아프리카로 이적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