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 주이, 쌍수-코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보니…열애설은 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 주이가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설로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모모랜드 주이의 쌍수 및 코성형 의혹과 함께 과거-현재 사진이 함께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성형전으로 추정되는 앳된 그의 과거 사진과 최근 더 예뻐진 미모를 자랑하는 현재 주이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주이는 방송에서 자시느이 코 성형 사실을 솔직히 고백한 바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주이는 코 성형에 얽힌 일화로 웃음을 안겼다.

주이 과거-현재 / 온라인 커뮤니티, 모모랜드 SNS
주이 과거-현재 / 온라인 커뮤니티, 모모랜드 SNS

주이는 "귀 연골을 빼서 콧대를 높였는데 티가 나지 않아 속상하다"라며 "고등학교 1학년 때 성형 수술을 했는데 데뷔 전이 더 예쁜 연애인이라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코가 정말 낮아서 성형했다. 오디션 볼 때 떨어질 것을 예감하고 성형 질문에 '안 했다'고 자신있게 말해 처음으로 합격했다"라고 고백한 그는 대표님의 코 필러 제안에 결국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는 웃지 못 할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주이는 한 남성과  팔짱을 끼고 나란히 길을 걷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6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에서 무분별하게 유포 중인 모모랜드 주이 관련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 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진 속 남성은 주이의 음향 장비 구입을 위해 동행한 오래된 친구로 확인됐다"라며 열애설이 사실무근 임을 밝혔다.

모모랜드(MOMOLAND) 주이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며 본명은 이주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