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백호, 남친짤은 이런 것…심쿵 뒤태에 “얼굴 안 보여도 이미 잘생김”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9.06 14: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더 콜2’ 뉴이스트 백호가 여심을 설레게 하는 ‘남친짤’로 눈길을 모았다.

지난달 뉴이스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in LA”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인물은 등을 돌린 채 있지만 설명하지 않아도 백호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작은 머리와 넓은 어깨와 등이 백호라고 말해주고 있었기 때문.

앞서 백호는 설레는 뒤태로 ‘남친짤’을 생성한 바 있다. 지난 7월 “인싸되기 딱 좋은 날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백호의 뒷모습 사진은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특히 반바지를 입은 채 드러낸 문신 이 힙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뒷모습도 남신인 우리 동호” “등마저 잘생김” “뒤태도 미남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이스트 공식 SNS
뉴이스트 공식 SNS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백호는 지난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의 멤버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Q is’ ‘CANVAS’ ‘Happily Ever After’ 등 뉴이스트의 앨범을 자체 제작하는 ‘만능돌’로 알려졌다. 

최근 ‘더콜2’에 출연해 윤민수 패밀리에 파이널 멤버로 합류했다. 그는 6일 방송에서 치타와 함께 ‘놈놈놈’이란 곡으로 섹시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 예고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지난 4월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민현과 완전체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뉴이스트의 6번째 미니앨범 ‘Happily Ever After’는 2016년 미니 5집 ‘CANVAS’ 발매 이후 약 3년 만의 앨범으로, 타이틀곡 ‘BET BET’은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