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극장’ 아빠하고 나하고 편, 가게 위치는 어디? 부산 500원 도넛-꽈배기 매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인간극장’에서 부산 도넛·꽈배기 제과점 푸드트럭 맛집의 부녀의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16일 KBS1 '인간극장'에서는 '아빠하고 나하고' 5부가 전파를 탔다.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이 방송은 5부작으로 마무리했다.

강위씨는 결혼을 하면서 아내의 고향인 부산으로 거처를 옮겼다. 그러나 빛나양이 4세가 되던 해 강위씨는 아내와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하게 됐다.

강위씨는 빛나양이 폐렴으로 입원과 퇴원을 반복하면서 평범한 직장 생활을 포기해야 했다. 

이날 등교 준비로 분주한 아침, 빛나는 좀처럼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다.

강위씨는 최근 잘 먹고 잘 크는 빛나 때문에 마음을 놓은 건 아닌지 자책했다.

강위씨는 "(빛나의) 몸 상태가 안 좋은 것 같다. 토요일에도 계속 돌아다녀서 많이 힘든 것 같다"고 말했다. 다행히 빛나는 집을 나설 때쯤 기력을 회복했다. 

강위 씨-딸 / KBS1 '인간극장' 방송캡처
강위 씨-딸 / KBS1 '인간극장' 방송캡처
강위 씨-딸 / KBS1 '인간극장' 방송캡처
강위씨 가게 정관 달빛제과 / KBS1 '인간극장' 방송캡처

강위씨는 "빛나를 낳은 뒤 책임감이 정말 강해졌다"며 "빛나가 없었으면 이런 합법적인 일을 안 했을것 같다. 돈 되는 거라면 불법, 합법 가리지 않고 살았을 것 같다"고 했다.

이어 강위씨는 "빛나한테 항상 미안하다. 빛나랑 저녁에 시간을 보내면 먹고살 수가 없다. 그래서 빛나한테도 미안하다고 이야기한다"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다시금 '인간극장'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위 씨가 운영하는 도넛, 꽈배기 가게의 위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위 씨의 운영하는 도넛 꽈배기 맛집 위치는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7로(매학리)에 위치해있다. 부산에서 유명한 꽈배기 가게다. 

KBS1 다큐 미니시리즈 ‘인간극장’은 평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