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야아이돌’ 호스트 하성운, 작고 소중한 ‘망개구름’… 방탄소년단 지민과 ‘우정패딩즈’ 친분 과시 “사랑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06 13: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심야아이돌’ 진행을 맡은 하성운이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깜짝 전화 연결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호스트인 하성운은 네이버 NOW 라이브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에서 방탄소년단 지민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해 우정패딩즈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앞서 ‘심야아이돌’에서는 청취자들의 사연을 미리 받아 하성운이 직접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 청취자는 지인에게 전화해 1분 안에 제시어 ‘사랑해’를 듣는 미션을 제안했고 이에 하성운은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성운 /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하성운 /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하성운은 지민이 전화를 받자마자 “사랑해”라고 말했고 지민은 망설임 없이 “사랑해”라고 답하며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 단번에 성공해 기쁜 마음을 드러낸 하성운은 지민에 대해 “가장 사랑하고 아끼는 친구이자 동생이자 선배님”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하성운은 연예계 ‘핵인싸’로 꼽히며 ‘우정패딩즈’의 멤버로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 외에도 ‘우정 패딩즈’의 멤버로는 엑소 카이, 샤이니 태민, 핫샷 티모테오, 빅스 라비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1994년생 가수 하성운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2014년 핫샷(HOSHOT) 싱글 앨범 ‘Take a Shot’으로 데뷔했다.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최종 11위를 기록하며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재데뷔했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잊지 마요’의 곡을 시작으로 ’Bird’, ‘Think of You’, ‘라이딩’, ‘면역력’, ‘Blue’로 다채로운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라디오스타’, ‘오늘의 운세’, ‘호구들의 감빵생활’, ‘찰떡 콤비’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최근 하성운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 쇼 ‘심야아이돌’을 진행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청취자들을 찾아오고 있다. 네이버 NOW ‘심야아잉돌’은 매주 월~금 밤 11시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토, 일 밤 10시에 들을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