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연재-한예슬, ‘언니네 쌀롱’으로 맺어진 나이 뛰어넘은 우정…“너무 예뻐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06 10: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 가운데 한예슬과의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너무너무너무예뻐요 #언니네살롱유투브 연재월드에 비하인드 올려써요 봐주실거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언니네 쌀롱’ 세트장에서 인증샷을 직은 한예슬과 손연재가 담겼다. 한예슬은 민소매의 레드 원피스를 입고 있다. 강렬한 색깔도 무리없이 소화하는 한예슬의 화려한 비주얼이 시선을 모은다. 

한예슬-손연재 / 손연재 인스타그램
한예슬-손연재 / 손연재 인스타그램

반면 손연재는 밝은 톤의 니트에 검은색 치마를 매치해 청순한 매력을 발산한다. 상반된 분위기를 주는 두 사람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둘 다 너무 예뻐요”, “미모 난리난다”, “언니네쌀롱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고양이랑 강아지의 만남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연재는 이날 첫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평소 화장이나 옷 스타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손연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MBC ‘언니네 쌀롱’은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 MC인 한예슬을 비롯해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이준형, 이진혁 등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분 방송.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16년 국가대표 은퇴를 선언했다. 현재는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