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카메라를 뚫고 나오는 귀여움…’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접수’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06 0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강다니엘의 중국 스케줄과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일 중국 언론사 아이치이(iQYI) 웨이보에는 강다니엘의 단독 인터뷰를 예고하며 인터뷰 당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스프라이트 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도 담지 못하는 그의 귀여운 비주얼과 고운 손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니엘ㅜㅜ 손 이쁜거봐”, “기다릴게요. 불금에는 강다니엘”, “언제 이렇게 인터뷰를 많이했대ㅜㅜ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 / 아이치이(iQYI) 웨이보
강다니엘 / 아이치이(iQYI) 웨이보

강다니엘은 1996년생 올해 24세로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최종 1위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했다. 1년 6개월간의 그룹 활동을 마친 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그의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을 앨범으로 판매 첫 한 주일 초동 판매량 46만 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강다니엘은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부문,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개인부문 등 3관왕을 차지하며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강다니엘은 “한 번에 이렇게 많은 상을 받은 건 처음이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의 인터뷰는 6일 중국 언론사 아이치이를 통해 공개된다. 그는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 팬미팅 투어를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