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해밍턴, 댄싱머신으로 변신…35년 전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 홀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윌리엄 해밍턴이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에 빠졌다.

4일 오후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35년전 영화인 고스트버스터즈~~ 요즘 이영화에 너무 푹 빠져있어요~ 우연히 아빠가 틀어 주셨는데 음악을 듣자마자 반하게 되었지요~ 근데요~~~~내년에 이영화가 다시 나온데요~~기다릴께!!!!”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집에서 ‘고스트 버스터즈’를 보며 춤을 추는 윌리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나보이는 윌리엄의 몸짓이 눈길을 끈다.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

이반 라이트만 감독의 영화 ‘고스트 버스터즈’는 지난 1984년 12월 국내 개봉했다. 뉴욕에서 괴짜 교수로 유명한 피터 밴크맨(빌 머레이), 레이몬드 스탠드(댄 애크로이드), 에곤 스펜글러(해롤드 래미스), 루이스(릭 모라니스) 등 4인조는 뉴욕에 출몰하는 유령들을 잡기위해 귀신잡는 대행회사를 설립, 가지각색의 귀신을 잡아들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뉴욕의 다나의 집에 출현해 거대한 빌딩 옥상에 버티고 있는 유령들의 총두목격인 카쟈에게는 아무래도 역부족인듯 하다.

2016년 7월 태어난 윌리엄은 올해 4살, 2017년 11월 태어난 동생 벤틀리는 올해 3살이다.1977년생인 샘해밍턴은 한국 나이로 43살이며, 아내 정유미 씨와 지난 2013년 10월 결혼했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일상은 2016년 10월 방송에서 첫 공개됐다. 동생 벤틀리와의 만남은 2018년 1월 방송에서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윌리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93만 7천 명, 동생인 벤틀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53만 7천 명, 샘 해밍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4만 7천 명이다.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가 출연 중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