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시즌2’15회 고주원♥김보미 오늘이 마지막 촬영? 오창석♥이채은 전통혼례식 치르고 ‘여보야’(1)

  • 정희원 기자
  • 승인 2019.09.05 23: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원 기자] 5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15회에서는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천명훈 대신 특별 MC로 출연한 가운데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민속촌에서 전통결혼식을 올렸다. 시즌1에서 이필모♥서수연 커플을 보고 결혼할 것 같다 말해 적중했던 경험이 있는 최화정이 올 가을, 겨울에 스케줄을 빼놔야겠다 말하며 진짜 결혼할 것 같다 말했다.

오창석(37)과 이채은(24)은 회전목마를 타며 호칭을 ‘여보’라 하라며 오창석에게 불러보라하자 오창석이 ‘여보야’라 시키는대로 귀엽게 말해 이채은이 소리를 지르며 좋아했다. 박나래가 ‘여보’란 호칭 어떠냐 김재중과 장수원에게 묻자 장수원은 ‘야’만 아니면 된다며 김재중은 ‘남편’이 좋다 말했다. 

밥을 먹으러 간 이채은은 사랑한단말을 방송에서도 할지 몰랐다하자 오창석은 평소에도 자주 하지 않냐말했다. 이채은은 그게 되게 좋은 것 같다며 싸우면서도 보고싶다하지 않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오창석은 잘 때도 메시지 남겨주기로 했는데, 요새 이채은이 안남긴다며 서운하다 하자 이채은은 너무 늦게 왔었다며 핑계를 대다가 미안하다 빠르게 사과했다. 오창석은 그게 아니라 자신은 잘 지키고 있다는 걸 말하고 싶었다며 미래 모습은 모르지만 연애의 결과가 결혼이라면 연애를 오래하고 결혼하고 싶진 않다 말하자 이채은은 자신도 마찬가지라며 맞장구를 쳤다. 그러자 오창석은 우리의 미래가 정말 궁금하다 말해 스튜디오는 최화정이 진짜 두 번 맞추는 거 아니냐며 술렁였다. 

 

 

 

고주원♥김보미 오늘이 마지막 촬영?
제주도 갈치를 먹으러 온 고주원(38)과 김보미(27)는 엄청 긴 갈치에 놀라며 먹는데, 김보미가 고주원에게 이니셜이 박힌 지갑을 고주원에게 선물했다. 김보미가 고주원을 위해 직접 가죽공방에 가서 만든 지갑이었다. 고주원은 고맙다며 김보미와 찍은 사진을 먼저 넣었다. 

저녁으로 갈치구이를 먹고, 야식으로 해물탕을 포장해 온 보고커플. 맛있게 먹는 김보미에게 고주원은 자면 안된다며 너무 많이 먹지 말라 말했다. 숙소 밖에서 캠핑을 즐기러 나온 두 사람.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쿠션과 팔찌를 선물하고 자작 김보미 동영상 ‘봄이 오고 머무르다’를 보여줬다. 고주원은 데이트 1주일 전 김보미가 좋아하는 노래에 직접 김보미 사진으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김보미는 울컥하며 안 좋아할 수 없는 포인트라며 엄청 여러 감정들이 보는 내내 지나갔다며 그래서 되게 벅찼다며 고마워했다. 고주원이 많이 좋아해줘서 고맙다며 방송을 보는데 여러 시선들이 있는데 그 가운데 자신이 봤던 모습들을 가지고 영상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말했다.

김보미는 이렇게 많은 감정들이 머릿속에 오간 게 처음이라 울 뻔했다하자 고주원은 영상과 팔찌 잘 간직하라했다.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요즘 어떠냐며 이게 힘든 시기가 왔나 싶다 묻자 김보미는 그런 점도 많다며 고주원 왜그러냐는 등 사람들의 질문에 확실하게 답할 수 없는 것들을 자기가 혼자 신경 쓰는 게 좀 힘들다 답했다. 김보미가 촬영이 아니라 밖에서 만나면 어땠을까란 생각이 들었다하자 고주원은 조심스러운게 맞다며 그 많은 생각들을 되돌리면 자신은 김보미와 있을땐 김보미에게만 집중을 했다며 자신도 자신이 답답한 걸 어떡하겠냐, 어떻게 고치겠냐 말했다.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가만히 소파에 앉은 두 사람. 고주원이 김보미를 가만히 계속 쳐다보자 김보미가 오빠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고 있냐 물어 스튜디오 출연진들이 모두 놀랐다. 고주원은 우리가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하자 김보미는 끝나는 거 아닌데, 끝날 때까진 끝나는 게 아닌데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를 본 박나래는 분노하며 어쩌자는 거냐며 자신같으면 똑바로 애기하라 했을거라 말했다. 최화정도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면 저렇게까지 확실하게 얘기하지 않지 않냐 하자 장수원은 답을 못했다. 김재중이 자신이었다면 방송은 내려오고 진짜 만나자 했을 거라 말하자 이용진은 남 녀 관계에서 잃을 게 있다고 생각하는 순간 그 관계는 끝난거라 말했다.

 

보고커플의 마지막 촬영 이야기는 다음주에 방송된다. 나이차이와 직업을 초월한 사랑을 그린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