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퀸덤' 오마이걸(Oh my girl), 히트곡 경연서 '비밀정원' 열창...'사랑스러운 매력 물씬'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05 22: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퀸덤'에 출연한 오마이걸(Oh my girl)이 히트곡 '비밀정원'으로 소녀감성 터지는 매력을 뽐냈다.

이날 퀸덤 2회 방송에서는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마마무, AOA, 러블리즈, 박봄 등 쟁쟁한 가수들이 총 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치열한 히트곡 경연의 3번 타자로 나선 오마이걸은 이날 공연의 노래로 미니앨범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을 선택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MC들과 출연진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Mnet '퀸덤' 방송 캡처
Mnet '퀸덤' 방송 캡처

박봄은 "저 친구들이 노래를 부르는데 내가 다 떨린다"고 말해 촬영현장의 긴장감을 가감없이 전했다. 하지만 무대가 시작하자 오마이걸은 한 치의 실수도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선배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오마이걸의 무대를 지켜보단 설현은 "상큼하다,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을 연발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마무 멤버들과 박봄 역시 "너무 잘한다"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Mnet '퀸덤' 방송 캡처
Mnet '퀸덤' 방송 캡처

무대가 끝나자,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되게 행복했고 되게 좋았어요"라며 팀의 무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서로를 칭찬하며 무대의 성공을 자축해 지켜보던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마마무, AOA, 러블리즈, 박봄등 대세 걸그룹의 동시 검백으로 화제를 모은 Mnet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출연 가수들의 무대는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