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맛2’ 오창석, 이채은에 깜짝 프러포즈…‘필연 부부’ 이어 실제 결혼 골인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알려져 화제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14회분에서 오창석과 이채은은 50일 기념 여행 중 이채은의 커플링 분실 사고로 좀처럼 기분이 풀리지 않는 분위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오창석이 미리 준비했던 저녁 식사 서프라이즈에 두 사람은 다시 달콤 지수를 드높였고, 방으로 돌아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진한 포옹을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으로 설렘을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5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연애의 맛’ 시즌2 15회에서는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깜짝 프러포즈 후 결혼식장까지 직진하는, 속전속결 데이트를 선보인다. 한 식당에서 홀로 앉아 청첩장을 작성하고 있던 오창석은 뒤늦게 도착한 이채은의 인기척에 급하게 청첩장을 숨겼던 상황. 이후 두 사람이 함께 밥을 먹으며 꿈꾸는 결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와중에, 무언가 좌불안석인 듯하던 오창석이 숨겨뒀던 청첩장을 꺼냈고, 이어 이채은을 향해 “채은씨 결혼해줄래?”라는 깜짝 프러포즈를 건네 이채은은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다.

당황스러운 듯 얼굴이 빨개진 이채은은 손에 든 청첩장을 몇 번이고 읽어 내려가다가 한 번 더 당혹함에 빠졌다. 청첩장에 적힌 결혼식 날짜가 바로 당일이었던 것. 하지만 드릴 눈빛을 주고받던 두 사람은 초고속 커플답게 망설임 없이 바로 결혼식장으로 향했다.

TV CHOSUN ‘연애의 맛’
TV CHOSUN ‘연애의 맛’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이 결혼식 장소로 한국 민속촌에 도착하면서, 현장을 의아하게 했다. 알고 보니 ‘아아 커플’이 한국민속촌 전통혼례 체험에 초대됐던 것.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고 등장한 두 사람은 한국민속촌을 찾은 시민들의 환호 속에 설레는 마음을 내비치며 맞절로 혼례를 시작했고, ‘연애의 맛’ 최초로 서로에게 “사랑해”라며 마음을 고백,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무엇보다 VCR을 통해 두 사람의 전통 혼례식 장면을 지켜보던 ‘연맛’ 공식 도사 최화정은 “예언하나 한다, 올 늦가을 또는 겨울 즈음 결혼 소식이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순간 술렁이게 했다. ‘제2의 필연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짙게 드리운 아아 커플의 결혼식 현장부터 달달한 신혼여행까지, 초고속 커플다운 속전속결 데이트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날로 애정도를 높여가는 ‘아아 커플’의 모습에 아맛MC 최화정의 예언처럼 제작진도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갖고 있다”며 “‘아아 커플’의 미래를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전통 결혼식 현장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 예행 연습으로 인해 실제 결혼 가능성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연애의 맛 시즌1’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고 실제 결혼까지 성공, 최근 아들을 출산하기도 했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이채은은 38세인 오창석과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최근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채은의 직업은 르노삼성자동차 레이싱팀에 속해있는 모델이며 쇼핑몰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그가 모델로 있는 쇼핑몰은 라뷰로 알려졌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