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현 닮은 꼴’ 여자 BJ맹이, 자본주의로 직업 변경 ‘눈길’…아프리카TV 내 순위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05 15: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여자 BJ맹이가 직업을 변경하며 설현 닮은 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몇 년전 공부 콘텐츠로 bj 한 최근 모습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재된 글 속에는 BJ 맹이의 과거 공부 콘텐츠로 수수했던 모습과 함께 현재 노출 있는 의상을 입는 등 완벽하게 다른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방송 내 시청자들에게 애교를 부리며 외모 등 과거와 다른 모습이 돋보였다.

BJ맹이 / 온라인 커뮤니티
BJ맹이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네티즌들은 “신기한 게 완전 BJ 상?? 이 되셨네요”, “공부방 때는 약간 간 본 듯 ㅋㅋ”, “설현님 닮은 것 같아요”, “교복 충격이네요. 엄청 예뻐지셨어요. 전부 같은 사람 맞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현재 그는 VOD BJ 순위 383위, 토크 캠방 순위 249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아직 상위권에 오르지 못하고 있지만 커뮤니티에서 많이 언급되면 화제에 올랐다.

1993년생 BJ 맹 이는 올해 나이 27세이며 본명은 장민영이다. 방송 콘텐츠로 먹방이나 소통 방송을 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과거 BJ남순과 BJ 케이와 함께 방송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한편, 아프리카TV BJ들의 잇따른 논란으로 인해 최근 국민 청원까지 등장하는 등 계속하여 사건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인터넷 방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 방송 플랫폼이다.

과거 나우콤이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했으며 2013년 아프리카TV로 이름을 바꾸면서 개인방송 분야의 신드롬을 일으켰다. 실시간 방송으로 개인이 특별한 기술이나 장비 없이도 누구나 쉽게 PC,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진행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사이버 머니인 별풍선을 유도하거나 일부 악의적인 방송 때문에 문제점이 대두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