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희, 임수정-전혜진과 함께 ‘검블유’ 완전체 회동…“장기용 화이팅”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5 13: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이하 검블유)’에서 케미를 선보인 배우 전혜진, 임수정, 이다희가 모임을 가졌다.

5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타미&가경&차현 완전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자리에 나란히 앉아 얼굴을 맞대고 친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드라마에서 애증의 관계이자 대립하며 불꽃 튀는 모습을 보여주었을 때의 분위기와 사뭇 다른 느낌이다.

임수정-전혜진-이다희 / 이다희 인스타그램
임수정-전혜진-이다희 /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어 이다희는 “장브로! 영화 대박나라”라는 글로, 함께 드라마 ‘검블유’에서 박모건 역으로 호흡했던 배우 장기용을 언급했다. 이들은 ‘나쁜 녀석들:더 무비’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장기용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것으로 추측된다.

배우 장기용은 드라마 ‘검블유’에 이어 영화 ‘나쁜 녀석들:더 무비’에 고유성 역으로 배우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과 함께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는 오는 11일 개봉된다.

한편 이 세 사람의 회동에 팬들은 “와 대박 내 인생 드라마 검블유” “검블유 완전체 최고다” “미모 실화?”라는 댓글로 완전체를 반겼다.

올해 나이 35세인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를 통해 세간에 이름을 알렸다.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으며 ‘에어시티’, ‘슬픈연가’,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폭풍속으로’, ‘로열 패밀리’, ‘너의 목소리가 들려’, ‘비밀’,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해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 차현 역으로 당돌하고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배우 임수정, 전혜진과의 케미 역시 드라마의 인기 요소로 작용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176cm라는 늘씬한 신장으로 드라마 이후에도 각종 브랜드 모델과 광고 등에 활약 중인 이다희는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한 ‘퀸덤’의 MC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