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캠핑클럽 성유리, 요정 비주얼+센스 가득 옷까지…‘화제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핑클 막내 성유리가 요정 비주얼은 물론 패션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성유리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그는 물 오른 예능감과 따뜻한 성품으로 '성블리(성유리+러블리)' 매력을 발산해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캠핑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핑클 멤버들과 떠난 여행에서 성유리는 편안하면서 활동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꾸밈없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으며, 꾸민 듯 안 꾸민 듯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멋스러운 코디를 선보였다. 

성유리 / 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성유리 / 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또한 언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롤을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패턴의 티셔츠 등을 이용해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바람이 불거나 해가 떨어져 서늘할 때는 바람막이 자켓이나 맨투맨, 가디건 등 활용도가 높은 의상으로 레이어드 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특히 성유리는 야외 활동에 필요한 선글라스, 모자, 시계,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적절히 매칭시켜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기도. 

이에 주요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에는 성유리 옷, 성유리 패션 등이 오르며 남다른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비록 지난 방송으로 캠핑의 여정은 끝났으나 아직 ‘캠핑클럽’에서 성유리가 선보일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 바. 성유리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