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숨가쁜 액션-강렬한 드라마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국내 영화로는 최초로 북미 지역 대규모 개봉을 확정한 영화 ‘설국열차(감독 봉준호)’측이 네이버 영화 서비스(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62328&mid=20836#tab)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 설국열차 / 모호필름-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이번 메인 예고편에는 ‘설국열차’의 본격적인 스토리가 담겨 있다. 특히 그 동안 공개됐던 스틸, 1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등에서 한번도 노출되지 않았던 교실칸과 온실칸을 비롯 꼬리칸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과는 확연하게 대비되는 앞쪽칸의 화려한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17년을 기다린 돌이킬 수 없는 질주’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얼어 붙은 설원을 뚫고 질주하는 거대한 기차 안에서 꼬리칸 사람들과 그들을 지배하던 앞쪽칸 사람들이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은 열차 속에서 일어나는 강렬한 드라마를 암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꼬리칸 반란군들이 앞쪽칸으로 질주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 보안설계자 ‘남궁민수’ 역을 맡은 송강호는 예고편에서 짧게 등장한 것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다. 그가 꼬리칸 반란군과 함께 앞쪽칸과의 대결에서 기차의 핵심인 ‘엔진’을 손에 넣기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과 함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한편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강렬한 드라마와 숨가쁜 액션에 담은 영화로 오는 8월 1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