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 주시은 아나운서, “반응이 좋아서 노랑노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SBS '김영철의 파워FM'이 화제를 모으며 '철피엠'에 출연 중인 아나운서인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동시에 이슈를 끈다.

최근 주시은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avorite color! 오늘은 노랑이지 #반응이좋아서 #슬쩍재탕 #노랑노랑"이라는 글과 해시태그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시은 아나운서는 노랑색으로 맞춰입고는 어딘가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귀여운 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노란색잘어울려요", "헤어스타일 이뻐요", "노란색 넘잘어울려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시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시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최근 주시은 아나운서는 철파엠에 출연해 김영철에게 상처받은 적이 있다고 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직장인 탐구생활 코너에는 주시은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주시은 아나운서에게 “철업디(김영철의 별명)에게 상처받은 적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주시은 아나운서는 “상처받은 적 없다. 철업디가 날 개그맨 후배로 생각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라고 답했다.

하지만 이내 주시은 아나운서는 "상처받은 적이 있다"면서 "몇 년생이냐고 묻기에 92년생이라고 했더니 '넌 무슨 구이야. 생선구이야'라고 해서 상처 받았다"라고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이에 김영철은 “생선구이라고 해서 상처받았다니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1992년생으로 나이 28세인 주시은 아나운서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홍보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SBS 2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동기로는 이인권 아나운서가 있다. 그는 입사 직후 라디오 ‘배성재의 TEN’에서 배성재 아나운서의 대타DJ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현재 SBS ‘오뉴스’의 앵커를 맡고 있으며, ‘김영철의 파워FM’ 직장인 탐구생활과 ‘영재발굴단’, ‘풋볼매거진골’에 고정출연 중이다. ‘풋매골’ 촬영 때문에 매주 K리그 팀들의 경기장을 찾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