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633회 백지영, 술 한 잔 한 옥택연, 백지영 무대에 관객석에서 난입해 퍼포먼스해 진짜 평양냉면 세 그릇 먹고와, 양념장 있다!(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4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633회 2부에서는 송유빈이 태양의후예OST ‘말해뭐해’가 처음에 자신에게 들어왔었는데 그 당시 자신의 음역대가 이상하게 떨어져 어쩔 수 없이 넘겼다 말했다. 백지영이 ‘슈스케6’ 이후 목소리 때문에 큰 문제를 겪었었다며 목소리를 끝까지 내지 못해 힘들어했다 말했다. 송유빈은 심리적 압박 때문이었던 것 같다며 이번에 ‘프듀X101’에 나가면서 나아지게 된 것 같다 말했다. 

선미는 이번에 해외투어로 18개국 공연을 갔었다며 그 중 프랑스로 공연 갔을 때, 프랑스 팬들이 축구 응원가를 부르며 중간에 발을 굴렀었다며 2000명이나 되는 팬들이 함께 발을 굴러 좋았지만 조금 위협감을 느꼈다 밝혔다. 

백지영은 작년 북한에 갔던 무대가 가장 잊을 수 없다며 끝나고 벅찬 감동에 눈물이 왈칵 나왔다 말했다. 처음엔 서로 긴장감을 가지고 있는데, 이야기를 나누면 아무리 오래 떨어져있어도 한 민족이라는게 느껴진다며, 무대에 올라갔는데 몸짓을 하지도 않고, 그냥 가만히 쳐다보며 입으로 따라부르더라며 ‘총 맞은 것처럼’과 ‘잊지말아요’ 였는데 눈이 막 떨렸다며 이선희의 노래는 다 따라부른다 말했다.

당시 화제가 됐던 백지영의 냉면 짤이 나오자 백지영은 우리가 지금 먹는 평양냉면이랑은 완전 다르다며 양념 다 되어있고, 육수가 꿩육수에 면발도 전분을 좀 넣어 쫀득쫀득하다 말했다. 당시 양념장을 넣고, 넣지 않고 비교하며 세 그릇을 먹었었다 밝혔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영화제 파티 공연에서 백지영은 옥택연이 관객석에서 갑자기 올라와 함께 공연을 했었다 말했다. 정말 관객석에 있던 택연이 올라와 정말 누군지 모르고 당황했다가 택연이 잘해 놀랐다 말했다. 나중에 물어보니 술 한 잔 하고 너무 잘 췄던 거였다 말했다. 

MC들이 이진혁이 얼마 전에 나와 개인기를 선보이고 갔다며 송유빈에게 개인기를 요구하자 송유빈은 에코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윤종신의 ‘좋니’ 에코 개인기도 잘해 MC들로부터 감탄과 박수를 받았다. 

백지영은 ‘그여자’를 처음 접했을 때, 엄마가 생각났고, 엄마를 위한 곡으로 공연에서 ‘그여자’를 소개하고 부르는데 어머니들이 들으며 많이 감동받았다며 특히 ‘그 여자는 성격이 소심합니다. 그래서 웃는 법을 배웠대요’ 이 부분에서 많이 감동을 받으시는 것 같다 말했다.

백지영은 송유빈(21)과 송유빈 어머니에게 너무 미안하다며 자신이 책임지지 못하고 매니저와 만든 회사고 옮긴 것이 콘서트를 보러 온 어머니께 항상 죄송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송유빈의 어머니가 송유빈 콘서트에 항상 오시면 너무 죄송해 눈물을 흘렸고, 송유빈은 백지영이 왜 그러는지 엄마에게 물어보면 엄마가 어른들끼리만 아는 게 있다고 말했었다 밝혔다. 

선미는 원래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는데 공연의 디렉팅을 자신이 하다 보니 엄청 긴장하다가 무대조명을 보고 공황장애가 와 시선제어도 안되고 어지러워 돌 때 휘청거리는데 어떻게 마무리는 했었던 아찔한 경험을 말했다. 중압감 때문인 것 같다

선미는 대부분의 곡들이 무대에서 무릎 꿇고 앉아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고, 얼마 전에도 공연에서 아스팔트에서 무릎 꿇는 안무를 했는데, 무릎에서 피가 났다며 자신은 이겨내야한다 생각했는데 정말 아팠다 말했다. 선미는 증량에 대해 지금 165cm에 몸무게 52kg이라며 ‘주인공’ 할 때 34kg 까지 나갔었다며 보충제와 운동, 영양제를 먹어 증량을 하게 됐다 말했다. 선미는 해외투어를 친동생들과 함께 다녔는데, 동생들을 먹이려다보니 자신도 같이 먹어 살이 찌개 됐다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