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탐정’15회 이기우 메일 받은 박진희, 눈치 챈 류현경X최광일 경호원 이끌고 이기우가 숨긴 TL 자료 찾아 격돌!서린(채유리) 사라져(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4일 방송된 ‘닥터탐정’ 15회 1부에서는 감옥에 갇힌 이기우가 박진희에게 보냈던 메일을 확인한 박진희는 이기우가 자신이 혹시 구속당했을 경우 자신의 집무실 금고 안에 도움될 게 있다며 항상 해놨던 비밀번호로 풀라는 메일을 확인했다. 

박근형의 병실에 찾아온 류현경은 그 앞에서 이기우와 박진희를 찾는 딸 채유리를 보고 당분간 쟤 안보이게 해달라고 지시했다. 류현경은 반사도 자발호흡도 확인되지 않은 채 뇌사상태에 빠진 것을 직접 확인한 뒤 이 사실이 절대 외부로 나가지 않게 하라 주치의에게 지시하고 나와 눈물을 흘리며 박근형이 자신에게 했던 말, 최광일에게 천천히 배우되 믿지 말라했던 말, 피붙이 말곤 믿을 게 없다 했던 말을 회상했다. 

SBS 드라마 '닥터탐정' 방송 캡처
SBS 드라마 '닥터탐정' 방송 캡처

류현경은 구속된 이기우를 찾아가 박근형을 그렇게 만든 UDC 등을 가만두지 않을 거라 하자 이기우가 박진희는 건들지 말라며 박진희와 채유리를 건들면 못봤던 자신의 모습을 볼거라 말하자 류현경은 이 안에서 뭘 할 수 있냐 말했다. 이기우는 뭘 할 수 있는지 보게 될거라며 다시 한 번 경고했고 류현경은 자꾸 이렇게 나오면 TL이 아니라 가족에게서도 설 자리가 없을 거라 말했다.

이기우의 말을 듣고 류현경은 최광일에게 이기우가 TL에 대해 공개되서는 안될 자료를 갇고 있는 것 같다며 최광일에게 그 자료를 찾아보라 지시했고, 지시를 받은 최광일은 채유리를 만났다.

USB를 꽂은 박진희는 바로 연결해 파일을 열어봤고, 이를 본 봉태규는 최광일이 은폐한 것만 모아둔 자료라 말했다. 박진희는 봉태규에게 주고 그대로 건물을 빠져나오려는데 최광일이 검은 양복을 입은 경호원으로 보이는 사람들을 이끌고 건물로 들어오는 걸 정강희가 확인하고 알려줬다. 이를 들은 박진희는 봉태규에게 그거 가지고 빨리 가라했다.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 ‘닥터탐정’은 총 32부작으로 매주 수, 목 밤10시에 방송된다.

 

아래는 '닥터탐정' 인물관계도

SBS '닥터탐정' 공식홈페이지
SBS '닥터탐정' 공식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