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유빈-김재환, 오랜만에 한 컷…반가운 꽃미모들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송유빈이 김재환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4일 송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재환 #송유빈 #몇년만인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우월한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머리에 꽃을 씌운 필터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요정이니” “헐 대박” “오빠는 린스 필요 없어요? 이미 프린스라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송유빈은 ‘프로듀스X101’에 참가했을 당시 워너원의 ‘보여’ 무대를 구성하기 위해 김재환에게 직접 도움을 요청하는 등 우정을 드러낸 바 있다. 

송유빈 인스타그램
송유빈 인스타그램

송유빈은 ‘슈퍼스타K6’에 참가해 TOP5까지 진출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7년 아이돌 그룹 마이틴으로 정식 데뷔했다. 그러나 큰 성과를 내지 못했고 올해 멤버 김국헌과 함께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다.

송유빈은 최종무대에서 아쉽게 탈락했으나 현재 바이나인의 멤버로 거론되는 중이다. 바이나인은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 등 9명의 ‘프로듀스X101’ 연습생으로 구성된 가상의 그룹이다.

현재 송유빈은 김국헌과 함께 지난 24일 듀엣 곡 ‘BLURRY’을 발매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듀엣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송유빈은 같은 소속사였던 김소희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현재는 결별한 사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송유빈이 속한 그룹 마이틴은 해체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8월 21일 자로 약 2년간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