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 말을 해' 업텐션 이진혁, 떠오르는 예능 대세 "기대 많이 해주세용"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04 11: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어서 말을 해' 업텐션 이진혁이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을 예고했다.

최근 이진혁은 자신의 SNS에 "지금은 #선을넘는녀석들리턴즈 촬영 중!나의 역사쌤 설민석 선생님이랑~><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까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한복을 입고 전통부채를 든 채 포즈를 취했다. 특히 그의 하얀 피부와 빨간 한복이 잘 어울려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진혁이 이렇게 귀여운 모습으로 집 밖에 나갔다가 누가 주머니에 넣어가면 진짜 어떡하죠?", "으악 잘생겼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진혁 SNS
이진혁 SNS

JTBC '어서 말을 해'는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센 말발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의 고수를 가리는 신개념 퀴즈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편 이진혁은 MBC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 게스트로 출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역사 선생님과 함께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탐사 여행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설민석, 김종민, 유병재가 출연 중이다.

특히 남다른 열정으로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이진혁이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서 새로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역사돌’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진혁은 최근 JTBC ‘혼족어플’, MBC ‘언니네 쌀롱’에 이어 JTBC ‘어서 말을 해’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떠오르는 예능 대세임을 입증받은 바 있다.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최근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