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몰라보게 핼쑥해진 모습 "마지막 힘을 짜내서"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04 09: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이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지난 3일 윤균상은 자신의 SNS에 "미스터기간제 #사이다마지막 힘을 짜내서.(Feat.한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균상은 미스터 기간제 대본집을 든 채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특히 수트로 뽐낸 깔끔한 스타일이 네티즌의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배우님 너무 멋있어요", "오빠 힘내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균상 SNS
윤균상 SNS


OCN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이 시작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를 담은 총 16부작 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11시 방송된다.

윤균상은 극 중,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속물 변호사 '기무혁'이 사회생활 만렙의 기간제 교사 ‘기강제’로 신분을 위장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명문고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열연하며 차갑고 냉소적인 성격의 변호사 ‘기무혁’과 능청스러운 아부의 왕 ‘기강제’ 캐릭터를 완벽하게 넘나들며 연기력 호평을 이끌고 있다.

올해 나이 33세인 윤균상은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해  ‘피노키오’, ‘육룡이 나르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에 대한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윤균상은 지난 6월 7세 연하 여대생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지만 이를 부인했다.

윤균상의 여자친구로 추정된 A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균상의 집으로 보이는 사진과 그의 반려묘들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또한 ‘미스터 기간제’ 대본과 윤균상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윤균상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에 등장한 A양은 지인을 통해 만나 오빠 동생하는 사이일 뿐 열애는 아니다. 특히 그 여성의 SNS에 공개된 윤균상의 집은 윤균상 씨가 평소 집에서 모임을 자주 하는 편인데, 그분도 다른 지인들과 같이 모인 것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