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내 심장이 말해 지금이라고”…12명의 요정들 사진 대방출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3 19: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이즈원 멤버들이 셀카 대방출에 나섰다.

3일 아이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4개의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각각의 글들은 “내 심장이 말해 지금이라고” “기다려온 순간이 온 거라고” “움츠린 두 날개를 펴보라고” “날아라 Airplane”이라고 적혀있다. 이는 아이즈원의 ‘에어플레인(airplane)’의 가사 일부분인 것으로 밝혀졌다.

각각의 글에는 12명의 멤버들이 3명씩 짝을 지어 찍은 사진이 포함돼, 멤버들의 위즈원을 위한 선물들이 펼쳐졌다.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미모 실화야? 너무 완벽하다” “사랑해 너무 사랑해” “꿀조합들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프로듀스48’에서 최종 순위 1위에서 12위의 멤버들로 구성된 아이즈원(IZ*ONE)은 권은비,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나코,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등으로 구성됐다.

일본인 멤버들과 함께하는 한일 합작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가 발매 당일 19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해당 기록으로 아이즈원은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오는 7일 도코걸즈컬렉션과 ‘2019 K CON IN 태국’에 참석을 예고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