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이상순♥이효리,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출격…메이비♥윤상현 부부와 케미 ‘기대감 UP’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03 15: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상순-이효리 부부가 ‘동상이몽 2’를 찾는다. 

3일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측은 “이상순-이효리 부부가 메이비와의 친분으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영일은 16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같은날 스포티비뉴스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촬영을 마쳤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상순-이효리 / 윤아 인스타그램

메이비는 과거 작사가로 활동하며 이효리의 ‘텐미닛’과 ‘Get ya’의 가사를 작사했고, 이후에도 인연을 이어오며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불리기도 했다. 

특히 과거 메이비는 자신의 SNS에 윤상현-이상순-이효리 부부와 동반모임을 가진 사진과 함께 “멋진 상순 오빠, 전보다 더 편안해진 모습의 효리, 뭔가 뭉클했던 오늘. 기분 좋은 꿈을 꿀 것 같은 감동 가득한 밤”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메이비 인스타그램

지난 5월 방송된 ‘동상이몽 2’에서 윤상현이 이효리가 방송을 본 후 메이비에게 ‘부럽다’고 연락이 온 사실을 고백했던 바 이상순-이효리,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보여줄 케미와 웃음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상순-이효리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은 16일 방송된다. 

한편,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최근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딸 나온-나겸-아들 윤성과 함께 알콩달콩한 다둥이 가족 일상을 공유하며 사랑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