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새 앨범 ‘Two Five’ 트랙리스트 공개…‘음원 강자의 귀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03 15: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새 매니 앨범 ‘Two Fi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총 6곡이 수록된 새 미니 앨범 ‘Two Fiv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wo Five’에는 ‘워커홀릭’, ‘25’, ‘XX’, ‘Taste’, ‘낮(Day off)’그리고 ‘XX(Acoustic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역시 볼빨간사춘기가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았다.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해진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후문. 

볼빨간 사춘기 ‘Two Five’ 트랙리스트 / 쇼파르뮤직
볼빨간 사춘기 ‘Two Five’ 트랙리스트 / 쇼파르뮤직

특히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볼빨간사춘기가 보여주었던 음악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다고. 이에 벌써부터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지영, 우지윤으로 구성된 볼빨간사춘기는 과거 Mnet ‘슈퍼스타K(슈스케)’에 출연하며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6년 EP앨범 ‘RED ICKLE’을 통해 정식 데뷔한 볼빨간사춘기는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썸 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 ‘나만 안되는 연애’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 어느덧 음원 강자로 성장한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 앨범 ‘Two Fiv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