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연대기 파트3’ 고보결, 미국 뉴욕 여행 中 빛나는 외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03 15: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고보결이 ‘아스달연대기 파트3’를 앞두고 미국으로 떠났다.

지난달 31일 고보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국 뉴욕을 찾은 고보결이 담겼다. 그는 민소매의상에 베레모를 매치했다. 커피를 손에 든 채 카메라를 보며 환히 웃고 있는 고보결. 브루클린 브릿지를 배경으로 서있는 그의 모습은 화보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언니 너무 예뻐요”, “뉴욕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스달연대기 시즌3만 기다리고 있어요”, “송중기랑 케미 너무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보결 인스타그램
고보결 인스타그램

고보결은 지난 2011년 영화 ‘거북이들’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천상여자’, ‘실종느와르 M’, ‘프로듀사’, ‘풍선껌’, ‘도깨비’, ‘고백부부’, ‘마더’, ‘사의 찬미’, 영화 ‘커튼콜’, ‘엄마’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는 인물.

그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아스달 최고의 약바치 하림의 딸 채은 역을 맡았다. 그는 영리하고 총명하여 연맹인들의 신임을 얻고 있는 채은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냈다. 

특히 고보결은 섬세한 표정연기와 흐트러짐 없는 대사 전달력 등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에 앞으로 전개될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고보결을 비롯해 송중기, 장동건, 김옥빈, 김지원 등이 출연하는 tvN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오는 7일 오후 9시 ‘호텔 델루나’ 후속으로 PART.3‘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를 공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