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벤틀리-윌리엄, 아침부터 폭풍 먹방…‘해밍턴 부자’ 흔한 식사 풍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벤틀리와 윌리엄이 아침부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1일 윌리엄과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랜 시간을 거쳐 이제 우리 집은 6시에 기상해서 아침은 간편하게 시리얼로~어제는 주말이라 엄마가 맛있는 브런치를 만들어 주셨지요”라며 “전 시리얼을 우유 없이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벤틀리-샘-윌리엄 / 벤틀리-윌리엄 인스타그램
벤틀리-샘-윌리엄 / 벤틀리-윌리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밍턴 삼부자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 식사를 가지는 모습을 담았다. 윌리엄은 상의를 탈의하고 음식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벤은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며 얼굴보다 큰 그릇에 담긴 시리얼을 한 아름 안고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얼굴이 뽀샤시해졌네 울애기 맛나게 먹고 건강해”, “울츄리 맛있게 먹는 모습 정말 좋아 통통츄”, “아주 좋은 가족 세계 제일 멋진 가족”, “울 아기들 왕 부지런하네! 오늘 윌데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77년생 샘 해밍턴은 한국 나이로 43살이며, 아내 정유미는 1975년생 올해 나이 45세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0월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며 두 사람 사이에서 사랑스러운 윌리엄과 벤틀리가 태어났다. 윌리엄은 2016년 7월, 동생인 벤틀리는 2017년 11월에 태어났다.

특히 샘 해밍턴과 윌리엄은 지난 2016년 10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게 되면서 귀여운 일상이 공개됐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동생 벤틀리와의 만남이 2018년 1월에 방송됐다. 두 형제의 애교 넘치는 행동 등 랜선 이모와 삼촌들을 미소 짓게 했다.

현재 해밍턴 부자는 SNS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소통하고 있다. 최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벤틀리가 말문이 트이며 폭풍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또한 형 윌리엄은 동생 벤틀리를 위해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며 기특한 모습을 드러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