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정글의 법칙’ 측 “박상원 출연 맞다…인도네시아 편 촬영 후 귀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박상원이 ‘정글의 법칙’ 인도네시아 편 촬영을 마쳤다. 

3일 SBS ‘정글의 법칙’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박상원 씨가 출연하는 것이 맞으며 현재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도네시아 편은 메르귀 편이 끝난 다음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YTN은 “박상원이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도네시아 편 촬영을 마쳤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박상원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박상원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다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 측은 새 시즌을 위해 인도네시아를 출국한 바 있다. 당시 농구 감독 허재가 새 시즌 멤버로 출연한다고 전해졌다.

이번 인도네시아 편은 ‘정글의 법칙 ’로스트 아일랜드 편의 대왕조개 불법 채취 논란 이후 촬영으로, 박용우 PD가 새 지휘봉을 잡았다. 

배우 박상원은 최근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과묵하지만 다정한 대륙과 이륙의 아버지 왕진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드라마 종영 후 ‘박상원과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서 만남을 이어가기도 했다. 연기 외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그가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박상원은 이연복과 더불어 ‘정글의 법칙’ 역대 최고령자 출연자이기도 하다.

한편 논란을 딛고 ‘정글의 법칙’ 인도네시아 편이 어떤 행보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