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머, 안현모 반한 탄탄한 몸매의 비결은 오직 운동…“GYM TIME”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3 11: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머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라이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GYM TIM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라이머는 헬스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운동복 밑으로 보이는 다부진 어깨와 근육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모습의 누리꾼은 “대표님 화이팅하세요” “라버지 화이팅” “마동석, 강호동, 김종국을 비롯해 라이머 몸 멋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라이머 인스타그램
라이머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43세인 라이머는 가수 겸 프로듀서로서 현재는 브랜뉴뮤직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뉴뮤직의 연습생 이은상이 ‘프로듀스X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으로 데뷔하는 것을 축하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아내 안현모와 함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6개월의 연애 끝에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안현모는 올해 나이 37세로, 7살 나이 차이의 부부다.

남편 라이머와 만남에 대해 안현모는 방송을 통해 “지인과 같이 저녁 먹자고 해서 기대 안 하고 나갔다. 근데 이야기가 너무 잘 통하고 우리 아버지랑 느낌이 비슷해 호감을 느꼈다”고 밝힌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