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우혁, 'STAY' 공개…파격적인 민트색 헤어로 '아이돌력 만렙'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03 1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장우혁이 신곡 'STAY' 발매를 앞두고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달 장우혁은 자신의 SNS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은 민트색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빠 본업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 아이돌력 맥스"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우혁 SNS
장우혁 SNS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장우혁의 싱글 ‘STAY’(스테이)가 공개된다.
‘STAY’는 더 이상 볼 수 없는 것들에 그리워하며 시간이 지나가 함께했던 것들이 사라짐을 안타까워하는, 지나가는 모든 추억들에게 ‘기다려 제발’이라고 외치는 노래다. 

특히 장우혁의 진지함부터 청량함을 담은 건 물론, Alternative Pop(얼터네이티브 팝) 장르 외에도 많은 장르 요소의 결합, 귀엽고 수줍음이 많은 소년의 감성을 품은 가사 등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특별하다. 엔딩인 벤치 장면에선 누군가에겐 해피엔딩을, 다른 누군가에겐 새드엔딩을 선사, 다양한 결론으로 여운과 감동을 모두 안길 예정이다. 

유니크하고 신선한 보이스의 베이빌론(BABYLON) 목소리까지 더해진 장우혁의 ‘STAY’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물오른 청량함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자극할 계획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