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0회, 조현재♥박민정 강원도 힐링 라이프 시작! ...김원중♥곽지영 ‘서현진 vs장기하’ (3)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9.03 00: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일 방송에서는 신동미♥허규 부부의 사랑 이야기가 가득 담긴 ‘살쾡이와 크랩’ 음원이 발매가 소개되었다. 과연 두 사람의 달달한 이야기가 담긴 음원은 어떤 분위기를 자아낼까. 이날 방송에서는 윤상현♥메이비의 일상으로 9월 10일 메이비 생일 이벤트를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다음으로는 김원중♥곽지영의 달달한 폴더 패션 커플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김원중의 퇴근 시간에 맞춰 데리러 온 곽지영의 모습은 ‘포카혼타스’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그녀는 “오랜만에 오빠가 칼퇴근하니까, 너무너무 좋다”, “조금씩 배고픔이 오는 것 같은데, 친구들이 오고 있어요”라고 말했고, 그녀의 말에 김원중은 “안 돼, 배고프면 우리 지영이 예민해진단 말이야”말했다. 이들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김숙은 “이게, 재밌는 거죠?”라고 말했다. 서로 바라만 봐도 좋은 신혼 2년차 부부의 달달한 모습이었다. 이어서 계속 꽁냥꽁냥 하는 이들의 모습을 보던 김숙은 “둘이 소꿉놀이 하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퇴근길이 계속 막히자, 두 사람은 졸음을 이겨내기 위해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처음으로 진행한 사람은 곽지영이었다. 김원중은 그녀에게 ‘장기하 vs 정우성’을 제시했고, 그녀는 ‘장기하’를 선택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장기하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그는 ‘장기하 vs 김원중’을 제시했고, 그녀는 “에이 오빠가 딴 사람이랑 해도 김원중 해주려고 했는데”라고 말했다. 그녀의 말에 김원중은 “해주려고가 뭐야, 엎드려 절받기도 아니고”라고 말하며 속상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김원중의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되었다.

가장 첫 번째는 ‘있지(ITZY) vs 블랙핑크’였다. 그는 얼굴까지 빨개지며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가 결국 선택한 것은 ‘블랙핑크’였고, 다음으로는 ‘블랙핑크 vs 트와이스’였다. 여전히 파죽지세인 블랙핑크와 마주한 마지막 대상은 바로 ‘블랙핑크 vs 서현진’이었다. 김원중은 ‘서현진’이라는 말을 듣자마자 활짝 웃음을 띄었다. 그의 반응에 곽지영은 “재미없어요. 왠지 알아요? 너무 서현진인거 아는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또 오해영’을 보고 처음 서현진 배우에게 빠졌다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완벽하게 빠져들었다고 한다. 당시 드라마를 보며 행복해 하는 그의 모습에, 곽지영은 실제로 질투를 느꼈다고 하며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서 조현재♥박민정의 강원도 청정 라이프가 공개되었다. 세 가지 후보들 가운데 이들 부부가 선택할 ‘강원도 하우스’는 과연 어디일까. 이들은 결국 3번째 후보였던 홍천 자연의 집을 선택했다. 집 앞에는 계곡이 흐르며, 뒤에는 밭과 마당에서 뛰어오는 닭이 함께했다. 이들은 일단 3박 4일간 지내보고, 최종 결정을 하기로 했다. 여름 휴가 겸 힐링 여행을 떠난 이들은 첫 날부터 바로 일바지와 밀짚모자를 쓰는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일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의 모습에 박민정은 “오빠 완전히 총각네 야채가게, 그거 같애”라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이들은 첫 번째로 싱싱한 무농약 양배추를 따기 위해 텃밭으로 이동했다. 박민정은 “나중에 우리 전원생활하기로 했잖아, 미리 경험한다고 생각해”라고 말하며 앞장서서 조현재에게 양배추를 수확하는 모습을 능숙하게 선보였다. 과연 이들의 3박 4일은 온전히 힐링 시간으로 채워질 수 있을까.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은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중♥곽지영은 87년생과 90년생으로 3살 차이 커플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소이현, 인교진, 안현모, 라이머, 윤상현, 메이비, 신동미, 허규, 조현재, 박민정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