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짠내투어' 러시아 가정식 맛집..이용진 추천에 전원 칭찬 일색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더짠내투어' 이용진의 완벽한 맛집 추천에 멤버들이 모두 다 엄지를 치켜세웠다.

2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 짝꿍 설계자 이용진, 광희, 진해성의 모스크바 마지막 날 투어가 공개됐다.

이날 이용진이 멤버들을 데리고 간 곳은 러시아 가정식을 전문으로 요리하는 곳이었다. 그동안의 모든 음식을 잊게 하는 음식들의 향연이 이어졌다. 러시아식 만두 펠메니를 맛본 멤버들은 "부드럽다", "특이한 맛이다"라며 호평이 이어졌다. 이윽고 이용진은 "트립어드바이에서 1위를 했던 곳이다"라며 신뢰도를 높였다. 그리고 이용진은 "힌깔리보다 더 맛있다"고 장담했고, 계속해서 음식이 나오자 멤버들의 탄성이 쏟아졌다.

이용진 / tvN '더 짠내투어' 캡처
이용진 / tvN '더 짠내투어' 캡처

사워크림과 생연어의 맛을 본 진세연은 "살짝 짜지만 특이한 맛이다"라며 칭찬했다. 이어 이용진은 치즈케이크를 박명수에게 건넸고, 박명수는 "치즈케이크 중에 이렇게 맛있는건 처음이다"라고 놀라워했다. 광희는 이용진이 추천한 보르쉬를 먹고 지금까지 먹은 음식중에 다른건 기억이 안날 정도다 라고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러시아의 최고의 디저트 나폴레온을 먹은 멤버들은 환상의 맛이라고 표했다. 이어 박명수는 "사실 남의 집에 가서 밥 잘 안먹었다. 불편해서. 하지만 여기서 먹은 음식은 진짜 집 밥 먹는 것처럼 편하고 좋았다"면서 이용진의 맛집 추천에 적극적인 칭찬 세례를 이어갔다.

이어 이용진은 맛있었다고 생각한다면 바로 인싸템 안경을 착용해달라고 했고, 멤버들 전원 다 인싸템 안경을 쓰면서 맛집 임을 인정했다. 앞서 이날 용진투어의 대부분은 특별한 인싸 사진을 찍는 컨셉이 핵심이었다. 멤버들이 모두 다 인싸템 안경을 쓰고 자리에 일어서는 모습이 눈길을 끌면서 맛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쏟아졌다.

한편, '더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더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 설계자로는 박명수, 한혜진, 규현, 이용진이 여행을 꾸리고 있다. 그 외 다양한 게스트가 참여하면서 다채로운 여행 설계를 꾸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