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웰컴2라이프’ 정지훈, 손병호가 보낸 괴한이 임지연 머리를 망치로 내리치자 비명 지르며 ‘현실세계로 타임슬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웰컴투라이프’에서는 정지훈이 손병호가 보낸 괴한이 아내 임지연 머리를 망치로 내리치는 것을 목격하고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MBC 에서 방송된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17,18회’에서는 시온(임지연)은 도식(손병호)의 아내 병실에 은밀하게 잠입하고 도식에게 살해를 당할 위기에 처했다.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도식과 필우(신재하)가 부자 사이라는 사실이 들어났는데 도식은 필우의 멱살을 잡고 주먹을 날리며 충격을 줬다. 이번 방송에서는 도식(손병호)의 아내 병실에 들어간 시온이 도식의 소리에 숨게 됐고 병실에 들어와서 누워있는 아내에게 “이제 그만 죽으소”라고 속삭였고 시온은 이를 숨 죽이며 지켜봤다.

또한 재상은 원래의 자신과 달라진 지금에 대해 지금 조사하고 있는 박숙희(강현정)과 이다솜(송지우) 사건과 다를 것이 없다라고 생각하며 고뇌를 했고 퇴근하는 시온에게 “결혼 전에는 미성숙했고 이기적이었던 날 왜 사랑한 거야”라고 물었다. 

시온은 재상에게 “작은 고슴도치 같아서, 항상 날을 세우곤 있지만 상처 받을까 봐 겁 잔뜩 먹은 고슴도치 같다. 불완전함을 사랑했어”라고 고백했다. 재상은 시온에게 “너랑 보나랑 함께하는 이 세상이 내가 앞으로 평생 이뤄가야 할 꿈이야”라며 아내 시온과 입맞춤을 했다. 

재상은 딸 보나(이수아)를 따뜻하게 감싸 안고 시온을 생각하며 인생의 목표를 재설정하기로 했다.

이후 시온(임지연)은 팀장 동택(곽시양)에게 단독행동을 했다고 한 소리를 들었지만 혼자 나오라는 문자를 받고 재상(정지훈)이 잠든 사이에 몰래 빠져나갔다. 도식(손병호)가 시온이 병원에 잠입했다는 사실을 뒤 늦게 알게되고 “오빠에게 보내”라는 명령을 하게 됐고 필우(신재하)는 이를 듣고 묘한 표정을 지었다. 

재상은 시온의 GPS를 따라 어딘가로 갔고 시온의 차가 버려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재상은 시온이 누군가에게 묶여있는 것을 보고 불렀지만 재상 역시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하고 정신을 잃었다. 재상이 정신을 차렸을때는 괴한이 망치를 들고 시온의 머리를 겨눴고 재상에 “하지마”라고 소리를 지르자 현실세계에서 깨어나게 됐다. 

또 현실세계에서 깨어난 재상이 시온과의 관계와 도식의 사건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이재상, 라시온, 구동택이 주인공이고 박원상(오석준 역), 장소연(방영숙 역), 박신아(하민희 역), 임성재(양고운 역), 홍진기(문지호 역)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극 중 평행 세계에서 각기 다른 개성으로 개성만점인 '특수본' 팀원으로 뭉쳐 의문 속에 엮여있는 사건을 수사하는 한편, 환상적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웰컴2라이프’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웰컴2라이프’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웰컴2라이프’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