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편백욕조·편백족욕기 업체 위치·가격은? 편백나무 장인 이정선 씨의 홈 삼림욕 라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편백욕조·편백족욕기 업체가 화제다.
 
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JOB학사전’ 코너에서는 ‘편백욕조·편백족욕기’를 만드는 이정선(43) 씨를 만났다.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JOB학사전’은 매일 같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일거리 중 우리가 몰랐던 직업을 들여다보는 코너다. 오늘의 주인공은 편백욕조·편백족욕기을 생산해 큰 인기를 끌며 성황을 누리고 있는 이정선 장인이다.

영암 군서면에 위치한 해당 업체는 ‘편백나무 장인’ 이정선 씨가 누구나 ‘홈 삼림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는 곳이다. 그는 오랜 세월 편백나무를 다룬 노하우로 편백욕조·편백족욕기를 완성하는 ‘생활의 달인’이다.

편백나무 욕조는 하루에 40개 이상이 팔려나가고 있다. 이정선 씨의 공방에는 편백나무 욕조와 편백나무 족욕기를 보러 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번 발 담그면 절대 빼지 못한다는 편백욕조는 그 정도로 각광을 받는 중이다.

이정선 씨는 늘 편백나무 숲을 들러 목재로 사용하기 좋은 나무를 살핀다. 공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편백나무 욕조를 손수 제작하는 과정과, 다양한 종류의 욕조 또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정선 씨의 공방은 ‘극한직업’, ‘리얼다큐 숨’, ‘소상공인방송’, ‘살맛나는 세상’ 등의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다.

편백욕조의 가격대는 유아욕조를 포함해 최저 약 23만원대부터 시작해 최고 약 122만에 이른다. 편백족욕기의 가격대는 14만원대부터 22만원대에 이른다. 이외에도 편백유아용품, 편백가구, 편백생활용품, 편백천연비누류 등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구매는 매장 방문도 있지만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위치 등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나XXXX공방

전라남도 영암군 군서면 장사리길(도장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